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광안해수월드, 3월 20일 리뉴얼 기념 회원 모집호텔급 사우나와 최신 헬스 기구로 고객 만족도 높아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광안해수월드가 3월 20일 리뉴얼을 완료해 재오픈 기념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광안해수월드는 사우나, 헬스, 수영장 등 기존 시설, 장비들을 리뉴얼하여 새 단장했으며 호텔급 사우나와 최신 헬스 기구를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단순한 리모델링이 아닌 탕과 탈의실 층 분리 등 전체적인 내부 시설 공사로 변화된 광안해수월드를 확인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의 경우 광안대교 뷰로 바다를 보며 운동을 진행할 수 있으며, 최신 프리미엄 피트니스 시설이 완비되어 편리한 운동을 할 수 있다. 국가대표급 트레이이너들의 코칭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전문 코치진과의 1:1 강습 및 요가, 필라테스, 줌바 등 다양한 gx 수업도 가능하다.

특히 사우나는 천연 해수온천으로 부산의 명탕으로 소문나 있다. 광안해수월드온천에서 사용하는 해수는 해양 암반수 효능을 가장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염도량을 자랑하며 지하 1127m 청정 심층 온천 암반층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물이다. 염소, 나트륨, 마그네슘, 유황, 칼슘, 칼륨, 염화나트륨 등 백여 가지의 미네랄과 성분 입자가 이원화되어 질병예방에 효과적이다. 

수영장은 부산 유일 천연 해수 수영장으로 자유 수영과 수영 강습 모두 진행할 수 있다. 사우나와 수영은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사우나 헬스 2가지의 결합 상품 또는 사우나 수영 헬스 3가지의 결합 상품 으로 회원권 신청이 가능하다.

광안해수월드 관계자는 “광안해수월드가 새단장 오픈한 후, 수영구, 남구, 연제구, 해운대구 일대 등 고객들의 방문과 입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이용 고객을 위한 무료 주차 시설까지 완비하여 부산에서 명탕으로 꼽히는 해수온천으로 차별화된 시설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광안해수월드의 자세한 정보는 광안해수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