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코로나19’ 아이와 집에서 놀기,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도전! 미꿈소’…바나나우유·아이스크림·문화상품권 이벤트 진행
<자료출처=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관장 조영주)은 ‘코로나 19’로 인한 임시 휴관 기간 동안 집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도전! 미꿈소 제2탄’을 운영한다.

집에서 책도 읽고, 다양한 창작활동도 하고, 개관 시 3D 출력물을 받을 수 있는 ‘도전! 미꿈소 제1탄’에 이어 ‘도전! 미꿈소 제2탄’은 도서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미꿈소 인스타그램 팔로우, 책 읽고 추천 글 작성, 미꿈소 창작 활동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에 따라 바나나우유, 아이스크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 기한은 4월 5일까지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이용자들이‘도전! 미꿈소 제2탄’을 통해 집에서 책도 읽고, 창작활동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누리집(www.nlcy.go.kr)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