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2020년 상반기 대기업 채용이 재개된 가운데, 롯데 그룹과 포스코는 3월 31일(화)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SK그룹의 SK하이닉스·SK이노베이션·SK텔레콤·SK매직, SK주식회사C&C, SK브로드밴드 등 계열사 공채는 3월 30일(월) 시작되었으며, 접수 마감일은 4월 10일(금)까지다. 

이에 해커스잡은 취업준비생의 대기업 취업 성공을 돕기 위해 취업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취업 0원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취업 0원 패키지’는 환급반과 할인반으로 나뉘며, 그중 환급반은 출석 인증 시 취업 인강 수강료 100%를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달성 시, 1년 패키지 한정) 받을 수 있다. 할인반은 출석 미션을 달성하지 않아도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할인반의 경우 타 학원 수강 인증을 하면 수강료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취업 0원 패키지’는 1년간 대기업, 금융권, 공기업 취업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자소서, 인적성검사, NCS, 면접을 포함한 토익(TOEIC), 토익스피킹(토스, TOEIC Speaking), 오픽(OPIc), 일본어, 중국어, 컴활, 한국사, 전기기사 강의를 제공한다. 추가로, ▲취업 자료집+금융 교재(*PDF) ▲기업별 인적성+NCS 모의고사 17종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12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 GSAT 교재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채용 시즌마다 최신 이슈를 반영하고 끊임없는 개정을 거듭한 베스트셀러 최신 해커스 취업 교재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자소서부터 NCS 직업기초능력,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삼성 GSAT, HMAT 등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취업 강의는 해커스잡의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며, 기업별/전형별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자기소개서 강의는 자기소개서/이력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저자 윤종혁 강사가 진행하며, 인적성, NCS 강의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1위 김소원 강사, 해커스잡 GSAT 인강 수강생 수 1위 복지훈 강사, 해커스잡 언어영역 대표 스타강사 최수지 강사가 진행한다.
 
해커스잡은 단기 합격을 위한 고효율 학습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취업준비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잡은 채용 시즌 기업별 맞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실시간 답변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강의, 취업 상식&정보, 매일 QUIZ 등의 다양한 취업 무료 자료를 제공하며, 실시간 채용 속보와 카카오톡 1:1 취업 상담으로 취업준비생을 돕는다.
 
실제 해커스잡의 강의로 삼성전자 취업에 성공한 수강생은 “GSAT의 경우 영역마다 공략법이 존재하기 때문에 꼭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필승법과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라며 후기를 전했다.
 
해커잡의 ‘취업 0원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잡 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삼성 채용, 현대 채용, CJ 채용, SK 채용 등 대기업 채용에 대비한 인적성검사 문제, 한국사능력검정, 삼성 GSAT, HMAT(현대 인적성), 면접 스피치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취업사이트인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채용에 대비할 수 있는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