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도서출판 지식공감 김재홍대표, 리더십충전소 김예성 대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다양한 삶의 지식을 책으로 만들어 많은 독자와 함께 공감하는 ‘도서출판지식공감(대표 김재홍)’과 리더십 솔루션을 통한 새로운 리더들의 길을 안내하는 리더십충전소(대표 김예성)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27일(금) 밝혔다.

도서출판지식공감(대표 김재홍)은 기성 작가들만 책을 출간하는 출판 환경을 벗어나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는 혁신적인 출판문화를 선도해오는 종합출판사(인문, 사회과학, 경제·경영, 자기계발)로서, 후학들에게 삶의 지표가 되도록 출간도서의 2%를 전국 도서관 및 사회단체에 지식을 기부하는 마음이 따뜻한 출판사다. 김재홍 대표는 책은 스승의 스승이라는 생각으로 책을 만드는 일은 새로운 스승을 모시는 일과 같다며 책을 통하여 보다 행복한 삶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리더십충전소(대표 김예성)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리더십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코칭 퍼실리테이션 강의를 기반으로 한 교육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는 회사로서 지식공감과 협약을 통해 환경의 역동이 반영된 현장에서 리더에게 꼭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적시에 기획 개발 보급하여 리더들에게 힘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리더십 스토리 발굴 및 출판 협력 △기업의 장점과 경영노하우 상호 교환 및 협력 △스토리·출판물의 지식재산 보호를 위한 공동협력 등 양사 간의 상호 발전적인 모델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