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 “이안 그루퍼드,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 마이클 치클리스 주연”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6일(월) 17시 20분부터 19시 10분까지 OCN Thrills에서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Fantastic Four: Rise Of The Silver Surfer)>이 방송된다.

2007년 8월 8일 개봉된 팀 스토리 감독, 이안 그루퍼드, 제시카 알바, 크리스 에반스, 마이클 치클리스 주연, 줄리안 맥마혼, 케리 워싱턴, 안드레 브라우퍼, 더그 존스 조연의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Fantastic Four: Rise Of The Silver Surfer)>은 네티즌 평점 5.67, 누적관객수 576,690명을 기록한 93분 분량의 미국 SF판타지액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판타스틱4: 실버 서퍼의 위협> 속으로 들어가 보자.

“인류의 위협에 맞서, 새로운 하나가 된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판타스틱4가 세상을 평정하고 전세계인들의 스타로 추앙 받으며 살아온 지 2년, 이제 악의 화신 닥터 둠도 사라져버린 지구는 큰 혼란 없이 평화로운 상태를 유지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평화도 잠시. 예상치 못한 불길한 징조가 곳곳에서 나타나며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다. 이집트에 난데없이 폭설이 내리고, LA, 뉴욕 등 미국의 대도시는 대규모 정전 사태로 암흑천지가 되고, 거대한 소용돌이와 함께 런던의 템즈강 한가운데가 뚫리는 등 상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지만, 그 혼란의 원인은 의문에 싸여있기만 하다. 그리하여 인류는 다시 판타스틱4를 찾게 되고, 그 의문의 정체는 인비져블과 판타스틱의 결혼식 날 모습을 드러낸다.

전세계에 걸쳐 파괴적인 힘을 과시해 온 존재는 바로 먼 우주의 행성에서 날아온 미스터리한 실버서퍼. 실버 메탈릭 스킨을 가진 실버서퍼는 무한 에너지의 원천인 서핑보드를 타고 다니며, 어떠한 물질도 관통할 수 있고 광속도와 맞먹는 초스피드로 이동하면서 강력한 힘을 행사한다. 이에 판타스틱4는 새로운 파워로 지구를 파괴하려는 위험에 맞서게 되고, 닥터 둠이 재등장하면서 인류와 판타스틱4의 미래는 점점 예측 할 수 없게 되는데.

과연 새롭게 등장한 실버서퍼의 정체는 무엇이고, 닥터 둠의 계략은 무엇일까. 그리고 판타스틱4는 평화로운 자신들의 삶을 버리고 지구의 대재난을 막기 위해 혼란 속으로 뛰어 들것인가?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