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중국어 자격증 HSK 시험을 포함한 다양한 시험들이 연기되었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연기된 HSK 시험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한 달 만에 HSK 4급 취득을 돕는 ‘해커스 HSK 4급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선보였다. 

해커스는 인강 서비스와 강남, 종로, 노량진, 일산, 수원 등에 해커스어학원, SAT, 공무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밤 9시에 진행되며 간단한 퀴즈를 맞힌 선착순 50명에게 HSK 4급 교재(비매품)를 무료 배포한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배포 알림 문자 무료 신청할 것을 추천했다. 무료 알림 문자 신청 시 ‘해커스 HSK 4급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시작 사항과 'HSK 왕초보 0원반 2만 원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제공되는 ‘해커스 HSK 4급 한 권으로 합격’ 교재는 영역별/문제별 핵심 전략이 수록되어 있어 문제 내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이 추가 제공되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해커스 HSK 4급 1위 오민경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화제다. 오민경 강사는 어휘의 품사 학습을 통해 독해와 쓰기가 한 번에 가능하도록 도와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해커스 HSK 4급 교재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정된 커뮤니티에 조건에 맞는 게시글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글 5개 이상 업로드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에게는 도미노피자를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해커스중국어 교재가 'HSK 베스트셀러 TOP9’를 석권하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중국어 자격증으로 스펙을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 HSK 4급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또는 HSK 4급 독학생들은 최신 출제 경향을 담긴 해커스중국어 교재(HSK 책)와 함께 중국어 시험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해커스중국어는 HSK 단기 고득점을 위해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료 최대 200%를 환급받을 수 있는 ‘HSK+TCS+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는 급수별 베스트셀러를 제공하며 미션 달성 후 수강료 환급이 진행되고, 환급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 본인 부담이다. 또한, ‘해커스 HSK 올-인원패키지’는 어휘/어법/기본/실전까지 모든 강의 무제한 수강(*3~6급 전 강좌)을 제공한다.
 
참고로, 해커스중국어 HSK 베스트셀러 TOP9, 오민경 강사 1위 근거 문구와 서울/강남중국어학원, 중국어 수업, 온라인 중국어 강의 등에 대한 정보도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HSK 시험 일정 및 취소 일정은 HSK 시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