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되고, 공무원 채용이 늘면서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늘어난 가운데, 노량진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아모르이그잼소방을 인수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이그잼소방을 성공적으로 인수하고, 오는 5월 11일(월)에 기본이론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이 이그잼소방을 인수하면서 이그잼소방 강사진이 해커스소방으로 대규모 입성했다. 이에 해커스소방 수강생들은 새로운 과정이 시작되는 5월 11일(월)부터 소방 과목당 2명의 강사 중 선택하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으로, 자신에게 더 잘 맞는 강사의 수업을 들으며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은 해커스소방 전문 강사들의 고퀄리티 강의와 함께 지문등록을 통한 꼼꼼한 출결관리, 수험생의 객관적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매일/매주/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테스트, 하루 최소 300분 이상의 통제학습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또한, 획일적인 커리큘럼이 아닌 수강생들의 학습 정도와 성적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해 수험생들이 최단기 합격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은 이그잼소방을 인수하고, 더욱 강력해진 라인업과 다양한 강의를 바탕으로 수강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하며 “해커스소방과 함께 최단기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소방은 기본이론반을 오는 5월 11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이번 인수로 인해 변화되는 해커스소방의 커리큘럼을 안내하기 위해 4월 17일(금), 4월 24일(금), 5월 8일(금) 15시 총 3회의 설명회를 진행한다.
 
각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소방공무원 시험제도, 가산점 제도, 소방공무원 경쟁률 등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2부에서는 실제 해커스소방 합격생 멘토의 합격 전략을 공유하고 설명회 참석자들이 궁금한 사항들을 물어보는 Q&A도 진행한다. 해커스소방은 설명회에 참석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소방은 전국적으로 확산된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실강을 듣는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방역작업에 힘쓰고 있다. 건물 내 주기적인 방역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건물과 강의실 입실 시 손 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했다. 또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매일 시간대별 순찰 체크리스트도 작성해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열이 나는 경우 퇴원조치도 취하고 있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