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코로나 19로 달라진 온라인 세미나와 입시 설명회 풍경안방까지 찾아가는 ‘제7회 국민대 미래 포럼’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이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안방까지 찾아가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이하는 국민대 미래 포럼은 코로나 19로 변화된 교육 환경에 발맞춰 온라인 줌 프로그램을 활용해 누구나 어디에서든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Amazing space design’을 주제로 공간에 대한 놀랍고 흥미로운 특별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5월 1일은 최정회 대표(에이치오아이대표, 제이리미러 이사)의 [스마트 미래공간의 예측과 공간 디자인], 5월 2일은 윤재은 교수(국민대학교 교수, 공간철학자)의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적 레스토랑과 공간], 5월 3일은 김보영 교수(한양대 박물관 학예연구사)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박물관과 공간 디자인]에 대한 강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강연 시간은 매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이며, 참가희망자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제7회 국민대 미래포럼’을 검색해 온라인 세미나 참석 희망 여부를 남기면 된다.

세미나 후에는 바로 이어 30분간 국민대학교 대학원 입시 설명회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후기 신입생 모집 설명회로 실내디자인, 전시디자인,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 전문대학원 크리에이티브 인테리어 아키텍처랩의 각 전공별 커리큘럼과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및 입시 설명회는 평소 아름다운 공간과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있었지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