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서울의료봉사재단>

[한국강사신문 민아미 기자] 나눔 의료를 실천하는 ‘서울의료봉사재단’이 의료봉사 기금 마련을 위해 ‘제12회 자선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의료봉사재단(이사장 김세영)은 2009년 설립 이래 국내외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안면기형 아동 수술과 치과진료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서울의료봉사재단>

국내외 무료 치과 진료 및 의료지원, 구강건강 관리 교육 및 불소용액 양치사업, 필리핀·몽골·베트남 등 해외 구순구개열 무료수술 및 해외 무료 진료소 설치·운영 등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기금 마련 자선골프 행사는 특별히 COVID-19로 힘든 취약계층과 대구·경북 주민을 돕는 의미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서울의료봉사재단>

서울의료봉사재단의 상임이사인 한국재 원장(삼성탑 치과)은 “항상 어려울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우리 국민의 이웃사랑이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의료봉사재단의 자선기금 후원 행사에 그대로 녹아들면 좋겠습니다. 민감한 시기이지만 COVID-19로 지친 분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의미를 잘 살려 진행해 보겠습니다.”라고 행사 취지를 말했다.

서울의료봉사재단 2019 제11회 자선골프대회 모습 <사진출처=서울의료봉사재단>

본 행사는 (사)서울의료봉사재단이 주최하며, ㈜퍼시픽링스코리아, ㈜라이프온, ㈜포인트임플란트가 주관한다. 5월 31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안성 파인크리크CC에서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며, 문의는 서울의료봉사재단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