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의 기억 속으로 시간여행 담은 베르나르 베르베르 『기억』, 27일(수) 정식 출간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간이 국내 독자들을 찾아온다.

인터파크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장편소설 『기억』의 출간을 앞두고 오늘 13일(수)부터 26일(화)까지 예약 구매고객 대상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억』 1·2권은 최면을 통해 인간이 가진 전생의 기억 속으로 시간 여행을 하는 신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해 5월 출간해 장기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죽음』 이후 베르베르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예약판매는 오늘 13일(수) 오전 10시부터 26일(화)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식 출간은 5월 27일(수)이다. 예약판매 기간 구매자에게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렌티큘러 표지 특별판과 함께 ‘기억’ 펜트레이(색상 랜덤발송)를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인터파크는 베르베르의 신간 출간을 맞아 인터파크 독자를 위해 특별 제작한 ‘기억’ 유리컵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포인트 차감)한다.

인터파크가 단독 제작한 이번 사은품은 책 표지의 나비 일러스트와 프랑스어 ‘la boîte de Pandore’(판도라의 상자)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유리컵 2종으로 구성됐다.

이화종 문학MD는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독특하면서도 방대한 세계관을 갖고 있는 작가로, 유독 우리나라 독자 팬층이 넓은 작가이다. 이번 사은품은 그의 신간을 기다려온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책의 상징적 의미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한 동시에 실용성도 높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기억』 1·2권 예약구매 및 단독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