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17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특집 온라인 <도전 골든벨>이 방송된다.

대한민국 학생들의 꿈을 찾아다니는 국내 대표 청소년 퀴즈 쇼 KBS <도전 골든벨>! 코로나19로 잠깐 주춤했지만 온라인으로 다시 돌아왔다. 다시 보고 싶은 출연자 14인의 퀴즈 대결이 시작된다.

<아슬아슬> 강팀 vs 박팀 온라인 퀴즈쇼!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골든벨에서 다시 보고 싶은 출연자들이 모였다. 남녀 노소, 나이 불문 골든벨을 울고 웃게 한 14인의 아슬아슬 퀴즈대결이 펼쳐진다. 라운드별 1대1 대결 끝에 점수가 가장 많은 팀이 승리한다. 그리고 숨겨진 히든카드의 정체는? 강성규 아나운서 vs 박지원 아나운서, 단독 클로징을 차지할 MC는 누가 될 것인가?

<천방지축> 혼돈에 빠진 스튜디오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MC들의 우당탕탕, 온라인 도전 골든벨! 몸을 사리지 않는 MC들의 열정이 펼쳐진다. 힘지원 등장! 성규 MC가 바닥에 나뒹굴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지원 MC 마음에 불을 지른 그 사람이 있다? 순식간에 스튜디오가 혼돈에 빠졌다.

<특별 게스트> 윤인구 아나운서 & 남현종 아나운서

<사진 출처=KBS1 도전 골든벨>

성규와 지원을 위해 달려온 지원군! 골든벨 2대 남자 MC 윤인구 아나운서와 KBS의 샛별 남현종 아나운서의 대결이 펼쳐진다. 인구형과 성규 동생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호시탐탐 골든벨의 새로운 남자 MC를 노리는 남현종 아나운서의  골든벨 도전기! 퀴즈 맛집 도전 골든벨이 돌아왔다! 비대면 온라인 퀴즈쇼! 특집 <온라인 도전 골든벨> 오늘 17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