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2차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중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은 복잡한 계산문제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이 어려움을 겪는 과목 중 하나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부동산학개론 스타 교수진에 대한 수강생들의 칭찬 및 합격 후기가 들려오고 있어, 전략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수강하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한 김*영 씨는 부동산학개론 스타 교수 신관식 교수에 대해 “신관식 교수님은 비전공자도 알기 쉽게 가르쳐주신다”며, “교수님의 강의가 큰 힘이 되었고,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단 한 번도 떨어질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합격 수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인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교수는 ‘자타공인 학개론의 전설’이다. '원리를 이해하면 답이 보인다'라는 타이틀로 강의를 진행하며, 수험생이 부동산학개론이라는 과목에 대한 원리를 파악하면서 실전연습을 통해 문제풀이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합격생 이*인 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스타 교수 송우석 교수의 강의를 수강하고 “저에게 학개론 계산문제는 좌절할 정도로 어려운 영역이었는데, 송우석 교수님 강의를 듣고 계산 문제를 다 풀 수 있게 되었다”며, “마지막 100선 특강에서 알려주신 내용이 큰 도움이 되어 무난하게 합격할 수 있었다”고 송우석 교수에 대한 칭찬의 합격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송우석 교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같은 문제도 빠르게 푸는 ‘기적의 계산법’으로 유명하다. 마지막으로, 최근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신규 입성한 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도 부동산학개론 핵심강의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강생 김*후씨는 “김하선 교수님의 부동산학개론 강의를 듣고 기초 지식이 전혀 없는 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며, “어떻게 수험생들을 더 쉽게 이해시킬까 꾸준히 연구하시는 분이라는 확신이 든다”라고 김하선 교수의 강의를 극찬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관계자는 “기존의 탄탄한 부동산학개론 교수진과 더불어 신규 영입을 통해 더 강력한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완성했다”며, “수험생들이 먼저 찾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수진을 믿고 공부하신다면 합격은 문제없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부동산학개론 스타 교수진에 관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