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e커머스 시장에 쏠리는 관심... 씰리, 템퍼페딕 수입매트리스 쇼핑몰 ‘룸에이’ 신뢰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네이버, 구글 등 검색 포털까지 ‘e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출사표.... 안정적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들 관심

다국적 브랜드인 아마존, 이베이 등에 이어 토종 브랜드들 까지 수익성 강화 차원에서 e커머스 유통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러한 동향에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서비스 요구가 높아지면서 온라인 쇼핑 시장은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져 앞으로도 가파르게 성장할 전망” 이라고 밝혔다.

새로이 e커머스 시장에 등장한 기업들이 눈에 띄면서 기존 꾸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많은 브랜드들이 이 점에 주목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e커머스 전문 ‘룸에이’ 는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좋은 품질의 미국매트리스를 받아보고자 해외직구를 택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특히 ‘빠른 한국도착 상품’, ‘지정일 배송 시스템’ 등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직구의 명암이었던 불안한 배송과 결제 시스템 등 문제는 개선하고 장점은 극대화한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 및 지점을 두고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미국 각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하여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기존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였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 사의 리저브 햅번, 럭스에스테이트 폴락, 카사트, 에스테이트 락웰, 템퍼페딕 프로 어댑트 펌, 프로 브리즈, 씰리 포스쳐페딕 하이브리드, 씰리 H5, I3 썰타 아이콤포트, 퍼펙트 슬리퍼, 슬립 트루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관세청 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서울, 창원, 인천, 김해, 대전, 대구, 청주, 천안, 세종, 부산, 제주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여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