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서울 강남구청(구청장 정순균)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이 언택트(비대면) 추세에 맞춰 대입 전략 등 전문가가 알려주는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5월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설명회는 강남인강 개국 후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유명 입시전문가인 이만기 유웨이교육평가연구소장, 이석록 前 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사정관 실장, 이영덕 강대마이맥입시연구소 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사진출처=강남구청>

강연은 ▲입시일정 변화에 따른 대입 전략, ▲2021 학생부 종합전형, ▲2021 대입 전략, ▲2021 의‧치‧한 입시 전략, ▲2022~2023 대입의 모든 것 등 26일까지 총5회 진행되며, 강남인강 홈페이지(edu.ingang.go.kr)에서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강남인강은 매해 전국 지자체의 신청을 받아 고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전략, 학습법 등을 소개하는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실시 중이며, 지난해에는 8개 지역을 대상으로 총10회 오프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강남구 관계자는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의 ‘미미위 정신’을 실현하는 이번 설명회가 전국 학생들의 학업과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