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테라피션, 건조한 봄철 두피케어…’저자극 약산성샴푸 제안’

[한국강사신문 권순섭 기자] 얼굴은 조금만 민감해져도 화장품을 바꾸고 공을 들인다. 반대로 두피는 무심한 경우가 많은데, 두피 역시 피부이기 때문에 얼굴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파마나 염색 같은 자극적인 헤어 시술이 아니더라도 계절이 바뀌고 대기 중의 먼지나 황사,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 수면 부족 등이 두피가 민감해지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두피는 머리카락으로 덮여 있고 피지선이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건성두피를 방치하면 머리가려움증이나 비듬 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정상 두피는 일정 주기로 각질을 만들게 되는데, 머리각질제거를 심하게 할 경우 두피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오히려 각질이 더 심하게 일어나도 비듬이 생긴다.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해서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두피를 안정시키기 위한 주성분이 식물성추출물로 구성되어 있고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균형을 고려한 저자극 천연샴푸를 선택해야 한다.

그 가운데 테라피션에서 선보인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비듬샴푸’는 풍부한 유효 성분과 자연유래성분 95%, 실리콘 0%의 저자극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 보유량이 높은 7가지 곡물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검정콩추출물, 흑미추출물, 쌀추출물 등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또한 테라피션 천연두피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조밀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건강한 두피스케일링이 돕는다.

특히, 피부 ph밸런스와 유사한 ph4.5 ~ 5.5의 약산선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운 향기를 개발하기도 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실리콘,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샴푸 후에는 컨디셔너와 헤어토닉을 사용해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면 탈모관리와 건성두피 고민 케어가 가능하다. 테라피션 헤어컨디셔너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두피케어제품으로 자연유래성분 95%를 처방했고, 저자극/고영양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한다.

쿨스프레이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탈모, 두피건조, 정수리냄새 등 복합적 고민 케어와 시원한 쿨링감의 멘톨 성분이 두피열내리는법에 도움을 준다. 머리를 감은 뒤 두피쿨링스프레이를 통해 영양을 추가적으로 공급해주면 많은 도움이 된다.

테라피션은 두피케어샴푸를 포함한 지성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모근강화샴푸, 단백질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헤어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새치염색,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권순섭 기자  so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