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5일(월) 20시 EBS1 <머니톡>에서는 “김원희도 두손 두발 든, 그릇만 1,000개 쇼핑중독 딩크족!?”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는 요리 연구가 겸 블로거로 활동 중인 딩크족 의뢰인이 김원희와 허경환 상담소를 찾는다. 특히 딩크족 부부답게 둘만을 위한 여행, 취미 활동 등 욜로한 소비 습관으로 돈 한 푼 없는 통장을 공개하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날 의뢰인은 마치 음식점을 방불케 하는 조리기구과 중독 수준으로 구매한 그릇으로 가득한, 새는 돈 냄새가 풀풀 풍기는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진열장이 무너질 정도로 가득 찬 1,000개 이상의 그릇부터 50명은 족히 사용하고도 남을 일명 과시용 와인잔까지 전문가에 의해 탈탈 털려(?) 출연자는 물론 제작진까지 폭소케 했다.

이뿐만 아니라 친한 지인을 통해 가입한 의뢰인 보험과 생판 모르는 설계사를 통해 가입한 남편 보험의 충격 반전 진단이 내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대표 김원희도 뒷목 부여잡고 곡소리를 연발하게 만든 같은 보장에 10배나 저렴한 보험의 정체가 공개된다.

과연 딩크족 부부 집에서 발견된 새는 돈은 얼마일지, 경제 위기에 맞서 안정적인 재테크 방법도 오늘 25일(월) 20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