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OK웨딩, 그랜드호텔에서 대구웨딩박람회 진행... 박람회서 다양한 이벤트 열려

[한국강사신문 권순섭 기자] OK웨딩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를 오는 6월 6일부터 7일 이틀간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구미,안동,김천,상주등 경북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예식장, 스드메,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사전 참가 신청을 마친 참가자 전원에게 모닝글로리&바른손 청첩장 15퍼센트 추가 할인 쿠폰 및 다이어리, 대구웨딩스드메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00점, 리엔케이 VIP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웨딩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전문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부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따라서, 아직까지 웨딩플래너를 구하지 못한 예비 부부들은 해당 결혼박람회에서 웨딩컨설팅을 받고,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예복은 브랜드 ZENABI가 참여한다. 여기서 계약을 진행할 경우 공단 리폼은 물론이고 맞춤 셔츠, 넥타이, 양말, 포켓 치프 등 남성 예복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어서 수입 원단으로 정할 경우 혼주 계약 20퍼센트 할인에 이어 수제화도 절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상담만 진행하더라도 고급 넥타이를 받을 수 있어 아직까지 웨딩준비 중 예복을 맞추지 못한 예비 신랑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예물은 MAJOA DIAMOND와 PURE LOVE가 부스를 개설하고 다채로운 정보 밎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MAJOA DIAMOND에서 정식 계약을 진행하면 18K 제품의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스페셜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어서 PURE LOVE는 임시 계약만으로도 무려 15퍼센트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데다가 매장 방문 이후 계약에 성사되면 추가로 5%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2020대구웨딩박람회만 방문해도 가장 금액대가 큰 예물에서 큰 절약이 이뤄질 수 있다.

해당 행사가 열리는 양일간 총 200쌍의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대구결혼박람회에 오는 커플 중 선착순 200쌍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그밖에 스드메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한 OK웨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서 최대한 합리적인 금액으로 결혼을 진행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OK웨딩 관계자는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정확하면서 신속한 관련 케어를 받으시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결혼식을 진행하시길 바란다"며, "아직까지 거품이 많은 해당 산업에서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투명한 가격을 공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으로 결혼에 이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권순섭 기자  so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