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주름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더욱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얼굴의 인상까지 좌우하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은 큰 고민으로 자리잡을 수 밖에 없다. 이에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등으로 관리에 나서지만, 한 번 생긴 주름은 개선이 쉽지 않기에 더욱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 때 필러, 보형물 성형 등 시술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지만 부작용, 부자연스러움에 대한 우려도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이에 최근에는 보다 꾸준한 관리를 위해 20대부터 이마주름크림과 같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겟잇뷰티 탄력크림, 겟잇뷰티 영양크림, 겟잇뷰티 영양크림 순위, 2019겟잇뷰티 영양크림, 2020겟잇뷰티 링클크림, 겟잇뷰티2020 영양크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겟잇뷰티 영양크림으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리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600PPM를 함유한 팔자주름없애기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팔자주름 개선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시험 2주차부터 주름 지수의 감소 효과를 증명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효과도 보다 신뢰할 만 하다. 해당 시험을 통해 참가자들의 100%는 피부 저자극, 생기 있는 피부, 탄력 있고 팽팽해진 피부 변화 효과를 경험했다고 응답했으며, 95%는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만족감을 표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되며, 주름 고민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면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 피부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팔자주름 없애는 법이나 목주름 없애는 법을 고민 중이라면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거나, 목 등 고민되는 부위에 도톰하게 올려주면 된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최근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관심으로 나이에 상관 없이 겟잇뷰티 링클크림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사용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최근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하는 등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인기 드라마 협찬,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 운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