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 영어 연계교재는 7~8문항이 직접 연계로 출제되는 수능뿐만 아니라, 고3 내신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따라서 방대한 분량에도 불구하고, EBS 연계교재 학습은 수험생들에게 필수 과정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이투스교육(주) 산하 출판 브랜드인 이투스북은 EBS 수능특강 연계교재를 보다 효율적으로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지문 중 ‘출제 가능성 높은’ 지문만 선별하여 수록한 ‘2021 EBS 수능특강 완전학습 영어독해연습’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EBS 수능특강 완전학습 영어독해연습’은 변형문제와 완전이해 Q를 통해 지문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Text Mapping’, ‘지문 요약’, ‘문제 해설’까지 모든 것을 한 권으로 복습할 수 있는 REVIEW BOOK을 제공해 완벽한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본과 심화로 구성되어 학생들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고, 교강사들은 수준별 수업이 용이한 점도 특징이다.

이투스북 관계자는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의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되었던 콘텐츠로 부교재 3년 연속 만족도 1위(2018년~2020년)를 해 온 교재를 전국의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출제될 만한 지문을 엄선한 교재로, 수험생들이 영어 독해 실력을 키워 수능 및 내신 영어를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투스교육은 ‘EBS 수능특강 완전학습 영어독해연습’ 출간을 기념해 기본/심화 2종 구매 시 ‘펭수 마스킹 테이프 증정’ 이벤트 등 내달 2일부터 다양한 출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투스북이 준비한 ▲EBS 수능특강 완전학습 영어 기본/심화는 지난 4월에 출시 완료되었으며, ▲EBS 수능완성 완전학습 영어 기본/심화는 7월 중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EBS 완전학습 시리즈’는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 및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 및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