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입시 에듀 학원,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 초청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연세 입시 에듀 학원(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협력기관)은 오는 5일(금),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를 초청해 ‘6월 모의고사 준비 학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고3과 재수생이 응시하는 이번 6월 18일 전국연합학력평가는 수능 시험을 출제하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올해 수능 시험의 경향 및 전국 단위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박진희 원장 (연세 입시 에듀 학원)은 “개학연기 및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 되면서 고3 학부모님들로 부터 올해 수능 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전략과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19년 차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 초청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대교 강사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는 “수능 시험은 출제 주제가 정해져 있는 만큼, 준비에도 방법이 존재한다. 현재 수준에 맞는 '공부 계획을 세우는 방법' 부터 '수능시험을 예상하는 방법'까지 19년 차 노하우를 모두 공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올해로 19년 차 대입 수능 강의를 하면서 수능 시험을 10회 응시,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을 기록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되어 NAVER ‘책’ 공부법 부문 2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 된 바 있는 공부법 저서 <수능 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 공부법>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수능 시험까지 180여일을 남긴 시점에서 효과적인 준비 전략에 대해 오 강사는 “수능 시험은 출제되는 유형과 주제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개념을 익히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반복 출제되는 주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누구라도 1문제를 더 맞출 수 있습니다. 그렇게 4주, 즉 30일 동안 3~4문제를 더 맞추면 반드시 한 등급이 향상 된다”고 말했으며, 이번 설명회에서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