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6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나서는 사람들이 느는 추세다. 옷이 얇아지고 노출 부위가 넓어지는 만큼 비키니라인미백은 물론 색소침착까지 전체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특히 겨드랑이 색소침착, 무릎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 색소침착은 외관상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보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이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와이존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데다가 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팔꿈치, 손등, 엉덩이, 복사뼈, 남자 사타구니 등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보습도 가능해 보다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도 도움을 준다. 

미백크림 선택 시에는 유효 성분이 함유돼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이를 만족하는 제품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있다. 겟잇뷰티 미백크림순위에 올랐으며 부위를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브라질리언왁싱, 비키니왁싱, 디자인왁싱, 레이저제모, 셀프제모 등 여름맞이 제모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고 팬티라인색소침착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올해로 브랜드 8주년을 맞은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가랑이색소침착, 비키라인색소침착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베타인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성분도 함유해 건조한 바디 피부에 보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겨드랑이착색 개선과 더불어 칙칙한 얼굴 피부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을 함께 사용하면 된다. 거뭇거뭇한 기미와 기타 피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여름철 시작과 함께 ‘겟잇뷰티 기미’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좀 더 효과적으로 ‘팔꿈치하얘지는법’,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팬티라인없애는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시어버터와 호호바씨오일을 병행해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주므로 미백과 피부결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해준다.

블랙샷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면서, “다가오는 휴가철, 칙칙한 비키니라인색소침착을 개선하고 겨드랑이미백 효과를 얻고 싶다면 블랙샷 프리미엄을 사용해볼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블랙샷은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