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기자] 반사회적인 논문대필과 논문표절을 막고 한국인들의 지식생산역량이 글로벌 1등 국가가 되기 위해 2008년부터 논문컨설팅을 시작한 ㈜지식펜(대표: 박원수)에서 2020년 제3기 논문지도박사를 모집 중이다.

지식펜은 2008년 영국 London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 논문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이 업체는 지난 12년 동안 약 12,500명의 고객에게 상담과 지식생산방법을 컨설팅해온 모범기업이다.

최근 인구절벽으로 인해 대학 입학생 수가 줄면서 박사학위를 받은 뒤에도 일자리를 찾지 못한 고급 인력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집 기간은 2020년 6월 30일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인문과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분야이다. 흥미로운 것은 프리랜서로 근무할 수 있고 학술지 3편 이상 주저자로 등재한 이력이면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 업체는 영국 본사와 서울 강남구에 한국 본사, 그리고 부산 해운대구 센텀스퀘어에 부산지사가 있으며 해외에는 북미지역과 유럽 지역에 17개 지역에서 활동 중이다.

신청은 이력서와 연구실적을 첨부하여 지식펜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특히 양적연구와 질적 연구방법론에 대한 이해도를 중심으로 채용한다.

논문지도 박사로 채용이 되면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식펜 산하 SCI 연구소에서도 연구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이 업체는 한국인의 지식생산역량을 글로벌 1등 국가 수준으로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온라인 방식으로 논문작성법 강좌를 오픈하여 석사 논문, 박사 논문을 준비 중이거나 해외에서 유학 중인 한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논문지도박사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