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오는 6월 13일(토)에 2020년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이 치러지며,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내년 2021년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본격적인 시험 준비를 위해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을 찾고 있다. 

이에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은 1년 안에 9급 공무원에 합격하는 비법을 밝히는 관리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9급 공무원 1년 안에 합격하는 관리전략 설명회’는 오는 6월 20일(토)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 21일(일) 강남역캠퍼스에서 개최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2021년 9급 공무원 시험 준비 방법에 초점을 맞춰 합격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9급 공무원 시험을 완벽하게 분석해 1년 안에 합격하는 전략을 공개하고, 이어 2부에서는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의 9급 공무원 시험과목별 단기 고득점 비법을 밝히면서 공무원 초시생뿐만 아니라 재수생 및 기본종합반 수강생들에게도 유용할 전망이다. 또한, 3부에서는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해커스공무원만의 빡센 관리 프로그램도 안내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9급 공무원 1년 안에 합격하는 관리전략 설명회’의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에게 설문지 제출 시 ▲합격로드맵(2019년 개정판, *비매품) ▲합격예측 모의고사 시험지 ▲회독증강(국어/영어/한국사 중 1권 선택)을 제공하며, 현장 추첨 혜택으로 ▲해커스탭(*1명) ▲7~8월 기본종합반 무료 수강권(*1명)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2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명회 당일 등록 혜택으로 ▲7~8월 기본종합반 등록 시 수강료 5만 원 할인 ▲학원 포인트 50,000포인트 제공(9~10월 등록 시 사용 가능) ▲한국사 기본서(*비매품) ▲합격초석패스(예습 동영상) 등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은 설명회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와 강남역캠퍼스 모두 출입자 전원의 체온을 측정해 발열 증상 확인 시 입장을 금지하고 있다. 또한, 입장자는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며, 입장 시 전원 소독을 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설명회장 소독 및 방역작업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설명회장 내 1m 간격의 거리를 두고 착석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 ‘9급·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해커스공무원만의 절대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해커스공무원의 7월 강의는 7월 13일(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9급 공무원 1년 안에 합격하는 관리전략 설명회’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