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되고, 시험과목이 개편되면서 소방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어떻게 소방 시험을 준비해야 합격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으로 인해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가 필수과목이 되면서 문제 난이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전문가를 영입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소방공무원 필수과목이 된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는 소방공무원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2차 면접시험과 소방공무원이 된 이후의 승진시험, 자격증 시험에도 도움이 되는 초석이 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해커스소방은 소방학개론 전문가 이영철 강사와 소방관계법규 전문가 김진성 강사를 영입해 해당 과목들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 이영철 강사는 소방학개론을 구성하는 소방학 학사/방재공학 석사/재난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소방전문가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한 논리와 이해를 통한 학습을 제공한다. 이영철 강사는 대학교, 학원(공무원, 자격증) 강의와 함께 서울 소방학교, 화재조사위원, 한국소방안전원 등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소방전문가로서 시험에 대한 정보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강의에서는 단순한 암기가 아닌 키워드로 핵심 개념을 잡아주고, 큰 개념을 먼저 암기하고 작은 개념도 완벽하게 익힐 수 있는 흐름별 암기 TIP을 제공한다. 실전에 최적화된 강의로 실전 문제풀이 전략을 전수하고, ‘영철 법칙’ 암기방법으로 시험대비를 철저히 하고, 확인 점검문제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
 
해커스소방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강사는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소방업무 및 승진시험과 직접적인 관계에 있는 소방관계법규를 단순한 암기가 아닌, 법의 구조와 원리를 통한 이해를 강조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25년간 대학/중앙소방학교/산업체 및 국가기술자격증 학원과 소방공무원 학원에서 메인 강사로 강의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며, 연도별 기출문제를 연구하고 분석해 예상되는 출제 유형을 중점적으로 반영해 강의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해를 바탕으로 출제자의 의도를 분석하는 실전 문제풀이 전략을 제공하고, 학습량은 적지만 효율은 극대화되는 단기간 학습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현재 소방학개론 이영철 강사와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강사의 입성을 환영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환영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이영철/김진성 강사의 기본이론 강의(*수강 기간 10일)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우수 작성자를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은 소방학개론 전문가 이영철 선생님과 소방관계법규 전문가 김진성 선생님을 전격 영입했다. 소방 시험과목 개편에 따라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해커스소방에서 전문가에게 전문적으로 배워서 고득점을 얻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이영철, 김진성 선생님을 환영하는 댓글을 달면 전원 기본이론 강의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