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 제25회 환경의 날 기념 주방세제 1+1 이벤트 진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6월 5일 제 25회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쉬 친환경 주방세제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하며, 기간은 6월 4일 목요일부터 6월 7일 일요일까지 4일간이다. 알로에베라, 석류, 레몬발삼, 베이킹소다, 라즈베리, 젖병세정제 6종 중 종류에 상관없이 적용되는 이벤트이며 무료 증정품 역시 6종 제품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네이버 프로쉬 공식스토어를 방문 후 배너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구매 가능하다.

금년도 환경의 날 이벤트는 ‘ECO WITH FROSCH, CLEAN WITH FROSCH’라는 구호 아래 진행된다. 프로쉬는 미세 플라스틱 불포함, 100% 용기 재활용, 99% 자연 생분해 등 환경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친환경 세제이다. 또한 프로쉬 제조사 독일 W&M사는 원재료 확보부터 제조, 유통,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까다로운 친환경 방식을 고집하여 권위있는 유럽 EMAS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프로쉬 주방세제에 대해 소비자들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성분이라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손이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다”, “향이 좋고 뽀득뽀득 잘 씻긴다”, “환경에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는 생각에 뿌듯하다”, “어린 아기가 있는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등 호의적인 리뷰를 남긴 바 있다.

프로쉬 관계자는 “소비자는 프로쉬 주방세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가정에서 깨끗한 설거지는 물론 자연스럽게 생태계 보호에 동참할 수 있게 된다. 금번 1+1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더 많은 프로쉬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게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현대인이 일상 생활 속에서 시간을 내어 뭔가 특별한 환경운동을 하기는 어렵다. 그보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회사의 착한 제품을 소비해주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환경을 위한 착한 소비를 하는 ‘그린 컨슈머’의 수가 늘어갈수록 자연스럽게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쉬는 매해 다양한 이벤트로 환경의 날의 의미를 기념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세탁세제 구매자들에게 Eco-Money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컨슈머’ 소비자에게 금번 프로쉬 환경의 날 이벤트는 독일 친환경 주방세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