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오는 6월 13일(토)에 2020년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이 치러지면서,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공무원 합격의 열쇠로 공무원 영어가 중요한 만큼 공무원 기초영어부터 철저하게 대비하고자 하는 공시생이 많은 가운데,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영어 스타강사의 고득점 비밀이 담긴 ‘쉿-크릿’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와 교재를 매일 밤 9시, 10시에 각각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배포한다고 밝혔다. 김송희 강사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온라인 단과 매출 1위(19.01.01~19.12.31 기준)를 기록하며, 많은 수험생의 공무원 영어 고득점을 책임지고 있다.
 
김송희 강사는 핵심만 파고드는 시크릿 공부법으로 유명하다. 어휘부터 문법까지 구문으로 배우는 핵심 문법으로 전략적인 기본 독해 훈련을 진행하고, 칼처럼 날카로운 지문분석으로 정답 포인트를 한눈에 캐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Sentence Analysis of Today를 통해 마무리 복습도 철저히 해 배운 내용을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김송희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공무원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시험장에서도 단권화 책 하나만 들고 시험 직전까지 계속 봤는데, 실제로 핵심 문법이 많이 나왔습니다.”, “차분하게 설명해주시고 문법도 한 번에 정리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매일 밤 9시에 무료로 배포되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는 공무원 영어 문법 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하고, 문제에 스스로 적용할 수 있게 돕는다. 해당 공무원 영어 인강에서는 단순 구문에서 문장, 문단 단위의 지문을 독해하고 문제풀이를 할 수 있게 하며, 능·수동태와 가주어-가목적어, 시제 등 수험생이 헷갈리기 쉬운 핵심 부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시에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해커스공무원 김송희 첫 영문법 쉿크릿’ 교재는 단원별로 미리 알아두면 좋을 학습 포인트를 제시한다. 이를 통해 공부의 방향을 미리 설정할 수 있어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김송희 강사의 문법 강의에 딱 맞는 특별한 교재로 ‘쉿크릿! 학습 포인트’도 제공해 핵심을 꿰뚫는, 꼭 알아두어야 하는 내용만 담았다.
 
해커스공무원은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교재와 강의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해 현재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김송희 강사의 ‘쉿-크릿’ 강의와 교재 무료배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