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제31회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약 4개월이 남은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선 자신에게 맞는 전략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에 합격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단기 합격을 돕는 ‘스피드합격반’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강남역, 종로, 대구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스피드합격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피드합격반은 해커스만의 단기 합격전략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을 뿐만 아니라 스타교수진과 5단계로 구성된 체계적인 커리큘럼, 베스트셀러로 검증된 공인중개사 추천 교재, 1:1 관리시스템으로 올해 합격을 목표로 지금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올스피드 합격반/스피드합격반(종합, 1차, 2차) 중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본인의 목표에 맞게 수강 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회독 수를 증진할 수 있도록 기본 이론부터 적중 예상 특강까지 단계별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피드합격반’은 이를 위한 기본이론, 개념완성,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적중 예상특강으로 구성된 5단계 단기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전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민법 채희대, 중개사법 황정선, 세법 강성규, 공시법 양기백 등 과목별 교수진들이 함께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민법 채희대 교수는 방대한 양의 민법 과목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판례를 통해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하여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스피드합격반’ 강의를 신청한 모든 수험생에게는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과 더불어 ▲최신 공인중개사 교재 16권 ▲해커스 합격패키지 4종(비매품, PDF) ▲2020년 모든 유료 특강 ▲부동산 실무·경매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실전 모의고사 8회 및 성적 분석&해설 강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해커스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신유형 문제들을 대비할 수 있고, 스타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되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유용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실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동차합격생 김*석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몇 과목인지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하여 5개월 만에 동차합격을 해냈다”며, “처음 준비하는 시험이었지만 해커스의 커리큘럼과 교수님이 수험기간에 훌륭한 길잡이 역할이 되어준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한 칭찬의 합격 수기를 남겼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는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피드합격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 빡센 토익 스터디와 함께 약점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