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코로나 19 확진자 증가로 채용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LG 그룹이 수시 채용 비중을 확대한다고 발표해 많은 취업 준비생의 이목이 쏠린다. 이에 해커스잡은 공개채용과 수시채용을 모두 대비할 수 있고 GSAT, SKCT, CJCAT 등 주요 대기업 온라인 인·적성 검사 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취업 전 강좌 0원패스’를 선보여 주목된다.
 
코로나이슈로 삼성은 올해 최초로 온라인 GSAT를 시행했고, 하반기 채용에도 이러한 방식을 채택할 전망이다. CJ 그룹의 경우 자세한 필기시험 일정과 방식은 발표되지 않은 상태이나, 비대면 면접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국내 주요 기업들이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해 온라인 필기시험을 진행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어 GSAT, SKCT, CJCAT, 20대 대기업 인적성 등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찾는 취업 준비생이 많아졌다.
 
해커스잡의 ‘취업 0원’ 패키지는 주요 대기업, 금융권 채용의 자기소개서, 인·적성, 면접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환급반’과 할인반’으로 나뉜다. ‘환급반’의 경우 출석 인증 등의 미션 달성 시 0원(*제세공과금 제외)으로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할인반’은 출석 미션을 달성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취업 전 강좌 0원패스’ 수강생은 신규 업데이트되는 취업 강의도 받을 수 있으며, 토익, 토스, 오픽, 일본어, 중국어, 컴활, 한국사능력검정, 전기기사 강의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취업 자료집+금융 교재(*PDF) ▲ 기업별 인적성+NCS 모의고사 17종 ▲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고로, 해당 강의는 최신 베스트셀러 취업 교재로 진행되며, 전형별 특화 강의로 자소서, 필기, 면접까지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자기소개서 강의는 ‘자기소개서 분야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저자인 윤종혁 강사가 매 시즌 서류 전형 트렌드에 맞는 기업별 자소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인적성 강의는 김소원 강사, 복지훈 강사, 최수지 강사가 함께한다. 면접 강의는 ▲ 기본 답변 ▲ 심화 면접 전략 PT+토론 ▲ 기업별 맞춤 대비 면접 특징 및 공략법 ▲ 파이널 점검 이미지 메이킹+스치치로 구성되어 있어 취업 준비생은 희망 기업 면접 전형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해커스잡은 단기 합격을 위한 고효율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잡은 채용 시즌에 맞춰 기업별 맞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취업 준비생은 이를 통해 강사진과 질의·응답을 나눌 수 있다. 또한, 무료 강의, 취업상식&정보, 매일 QUIZ 등의 취업 무료 자료를 제공하며, 실시간 채용 속보와 카카오톡 1:1 취업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며 취업 준비를 돕는다.
 
실제 해커스잡의 강의로 삼성전자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은 “김소원 선생님과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필승법과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조은희 선생님의 한 번에 합격하는 면접 공략법을 수강하여 들은 결과 제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었고 강의 내용대로 틀을 다지니 말하기도 훨씬 수월했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나아가 해커스잡에서는 회원 가입 시 취업 인강과 취업 지원 선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수강생은 회원가입만 해도 자소서/면접/금융강의/온라인 모의고사/취업 기초강의/합격 지원 쿠폰 등 총 270강과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취업 인강 정보 및 할인 혜택 등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잡에서는 한국사 시험 대비를 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HMAT 인성검사(현대 인·적성), 면접 스피치 강의, 취업•면접 특강 등을 제공하며 삼성 채용, 현대 채용, CJ 채용, 농협은행 채용 등을 돕는다.
 
이 외에도 강남 취업∙면접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대기업, 공기업 오프라인 취업 강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1:1 자소서, 면접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료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와 해커스어학원은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철저한 방역 정책이 성공을 거두며,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던 해커스 본사에서는 추가 확진자가 단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대구동성로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GRE 강의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SAT, LAST, ACT, 일본어 JLPT, 중국어 HSK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