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1차, 2차 시험에 모두 합격하여야 하므로 현재 많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및 교재를 찾는 추세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3개월 만에 동차 합격한 이찬준씨의 합격 수기 영상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종로, 대구, 강남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발생되는 가운데, 철저한 코로나19 예방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6개월 이하 단기합격자의 74%가 공인중개사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공부 후 합격하여,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만에 합격한 이찬준씨는 “7월 12일에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을 결제했다”며, “추석이나 집안일 등을 제외하면 실제 공부 기간은 3개월 정도”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이 가르쳐 주시는 것만 공부했다. 3개월간 교수님이 집어주신 부분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외웠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들께서 정말 자세하게 공부 방향 및 방법을 제시해주셨으며, 출제 예상 적중률도 높았다”라고 자신의 단기합격의 비결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을 뽑았다. 
 
마지막으로, “비전공자에 12시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공부했던 저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3개월 공부하고 합격했다”며, “여러분들에게는 더 많은 기간이 남아 있기 때문에, 해커스의 교수님들이 가르쳐주시는 암기법과 출제 핵심 포인트만 공부하시면 반드시 합격하실 수 있다”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해커스의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의 ‘스피드합격반’을 운영 중이다”라며, “또한 2020년 동차 합격에 성공한 단기 합격자분들께 총상금 2,000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공인중개사 시험 도전에 아직 늦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는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철저한 방역 정책이 성공을 거두며,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던 해커스 본사에서는 추가 확진자가 단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3개월 단기 합격생인 이잔춘씨의 합격 수기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합격 후기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해공TV 페이지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학원비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 빡센 토익 스터디와 함께 약점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