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전문가들이 엄선한 스마트폰 앱 시크릿 리스트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도서출판 나비의활주로가 <고수의 스마트폰엔 특별한 앱이 있다>를 출간했다.

누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다. 늘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의 하루를 48시간으로 늘려줄 마법이 자신의 손안에 있다면 어떨까. SNS 분야 베스트셀러를 펴내고 왕성하고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진수 강사와 SNS 국가대표팀 강사들이 삶과 일의 영역에서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스마트폰 앱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검증하여 정리했다.

이 책에서 정진수·장재동·박용준·김재은·조여종·정혜연 저자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마트폰을 ‘똑똑하게’ 활용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여러 방법을 소개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살며 배우고 성장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 절약 노하우, 앱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방법, 내 삶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팁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텐츠 홍수 시대. 하지만 선택받는 콘텐츠는 따로 있다. SNS 교육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저자들은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스마트폰 앱들을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한다. 또한 이 책에서 다루고 있는 활용 노하우 등을 업무에 절반만 적용해도 회사에서 일 잘하는 직원으로, 뛰어난 실력의 프리랜서로, 신뢰할 수 있는 1인 기업가로 인정받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일상에서 기회를 만드는 스마트폰 앱 100% 활용법

‘4차산업혁명’ ‘인공지능’ 등 많은 단어들이 요즘 시대를 대변하고 있다. 데이터는 계속 생성되고, 기계는 학습을 시작한다. 2016년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됐던 바둑 대결에서 인공지능 알파고가 이세돌을 4승 1패로 이겼다. 세상이 경악했다.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상상만 했던 것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고수의 스마트폰엔 특별한 앱이 있다>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존중하고 적극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가이드북이기도 하다. 갈수록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원리를 이해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일상과 업무의 질을 높이는 방법들을 안내하고 있다. 오늘날 인기 있는 온라인의 다양한 플랫폼들이 어떻게 활용되고 있고, 앞으로 어떻게 변해갈 것인지 그 흐름을 읽는 데에도 좋은 참고가 될 것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