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7회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 개최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오는 9일(토)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디마크 빌딩 9층 교육장(한티역 3번 출구)에서 ‘제107회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이 개최된다.

이번 특강은 『고수의 질문법』의 저자 한근태 작가가 ‘당신의 질문이 곧 당신이다!’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질문은 단순히 궁금한 것을 묻는 행위가 아니다. 나의 생각을 정리해주는 도구이며, 나의 의도를 상대방에게 가장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시키는 기술이다. 저자는 질문의 쓰임새를 목표달성, 인간관계, 성과향상, 리더십 등 각 쓰임새에 맞는 효과적인 질문 방법을 알려준다.

한 작가는 경영 컨설턴트로서 수많은 기업인과 대화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고 있는 저자는 질문이 어떻게 비즈니스에서, 또 우리 삶에서 놀라운 위력을 발휘하는지를 수없이 보고 듣고 느껴왔다. 그는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당당히 질

문하는 힘을 가리켜 '질문 근육'이라고 칭한다. 질문 근육을 단련시키면 더욱 빠르게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으며,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을 그릴 수 있다.

한편,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은 매월 두 번째 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서울 강남구 대치동 디마크 빌딩 9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저자 강연 및 질의응답, 저자 사인회, 간식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후 30분 동안 김형환 교수의 미니 특강이 이어진다.

‘연합나비 독서모임 저자특강’은 성장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