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MBC '공부가 머니?'>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26일(금) 20시 3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강남엄마 섭외 1순위로 유명한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 대표가 출연,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대비 성적을 높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공개한다.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입시로 고민 중인 트로트 가수 남승민을 위해 맞춤형으로 꾸려진 전문가들이 알짜배기 정보를 공개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지난 19일에 방송된 MBC ‘공부가머니?’ 33회에서는 ‘국민 손자’ 미스터트롯 남승민 가족이 출연했다. 올해 고3이 된 승민이는 바쁜 스케줄로 공부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는 고충을 털어놨다. 수능 시험까지 5개월여 남은 시점에서 입시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었다.

<사진 출처=MBC '공부가 머니?'>

TV조선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 손자로 불리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승민이는 높아진 인기 탓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서울에 따로 방을 얻어 자취하고 있는 승민이는 왕복 5시간 거리에 있는 창원 부모님 집을 오가며 공부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많아진 스케줄을 소화하며 지내다 보니 어느새 수능까지 남은 시간은 약 5개월 남짓. 트로트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대학 진학까지 생각하고 있는 승민이는 입시를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조언을 구했다. 특히 가장 힘들어하는 과목으로 수학을 꼽으며, 중학교 때는 중상위권이었던 수학이 현재는 7등급까지 떨어졌다며 답답함을 토로한다.

이에 적중률 100%로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섭외 1순위인 오대교 전문가가 수능까지 남은 5개월 동안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초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능 성적을 올리기 위한 확실한 공부법은 오늘 26일(금) 2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오대교 강사는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로 대한민국 No.1 수능 교육 전문가이다. 2004년 예비 수능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 수능 10회 응시(인문계 5회, 자연계 5회), 20대 억대 연봉, 19년 차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 ㈜모든에듀케이션 대표이사,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 논산 육군훈련소 공식비치도서 기증, 언론사 교육 칼럼니스트,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교육산업 부문.2016)을 했다. 강연, 콘텐츠 출연 경력으로는 연 150회 강연, (기업체) 신한은행, 롯데백화점, 푸르덴셜생명, 메트라이프 외 (관공서) 인천경찰청, 경주시청, 육군훈련소, 세마고등학교, 영신여고, 의정부고, 조대부고 외 교보문고 광화문점 ‘수능공부법’ 강연회, 위클리피플 표지인물 선정, KTV퀴즈쇼 수능스타강사로 출연, NAVER ‘책’ 선정 공부법 부문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