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웃을 때마다 얼굴에 자연스럽게 잡히는 눈주름은 보다 서글서글한 인상을 만들어주지만, 깊어지는 눈가주름은 노화의 척도로도 불리는 만큼 늘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특히 눈가 주변은 얼굴 중 가장 피부가 얇은 부위로 나이와 상관 없이 순식간에 주름이 깊어질 수 밖에 없어 예방과 관리가 최우선이다. 

눈가주름, 눈밑주름 등을 개선하기 위해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건조한 환경을 피하고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의 경우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는 눈가 전용 화장품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겟잇뷰티 아이크림,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아이크림,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 제품이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에게 주목받는 가운데, 르누베르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눈가 주름에 효과적인 아이크림 추천 아이템으로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된 제품으로 주름 개선, 피부 탄력을 위한 겟잇뷰티 탄력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최근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시험 2주 후부터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100%가 피부 저자극에, 91%가 생기 있는 피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매끄러운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해 보다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크림을 바를 때에는 가벼운 눈 마사지를 함께 하면 효과적이며, 저자극성으로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해 이마주름크림,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주름없애는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 등으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아이크림의 경우 지나친 유분감으로 사용감이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산뜻하면서도 눈가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