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아지는 가운데,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가 최근 12개월 실제 토익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딩/리스닝’을 전격 출간해 화제다.

토익 인강과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딩/리스닝’은 물토익부터 불토익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난이도별 최신 문제와 세분화된 해설집을 제공한다. 이에 토익을 처음 준비하는 토린이부터 고득점 목표자까지 즉, 토익 600점, 700점, 800점, 900점, 토익 만점까지 모든 점수대 누구나 해당 교재로 토익 졸업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는 토익 인공지능 어플인 '해커스토익 빅플'을 활용하여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딩/리스닝’의 모든 문제의 취약 유형 심층 분석과 토익 성적 분석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학습자는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극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답 집중 학습이 가능해 학습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딩/리스닝’은 정답뿐만 아니라 오답의 이유까지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해설을 제공하여 토익 독학을 하는 학습자들에게도 유용하다. 해당 토익 교재의 해설을 보고 문제 해결 노하우를 쌓을 수 있으며, 지문과 문제에서 사용된 단어와 표현을 함께 수록해 편리하게 복습할 수 있다. 더불어 지문의 정답 단서가 질문과 보기에 어떻게 패러프레이징 되었는지도 정리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스닝’의 경우 다양한 버전의 MP3를 통해 실전에 최적화된 듣기 연습을 할 수 있다. 토익 시험에 나오는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등 다양한 원어민 발음과 실제 시험 속도를 완벽하게 반영한 ‘실전 문제풀이 MP3’, 다시 듣고 싶은 토익 문제나 틀린 문제만 선택해 집중 학습할 수 있는 ‘파트별/문제별 복습용 분할 버전 MP3’를 제공한다. 또, 실전 문제풀이보다 빠르게 제작된 ‘고속 버전 MP3’, 실제 토익 시험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소음에 대비한 ‘고사장 소음 버전/매미 버전 MP3’, ‘영국식/호주식 버전 MP3’ 등도 제공해 토익 리스닝 고득점을 책임진다.
 
해커스는 ‘해커스 토익 실전 1200제 리딩/리스닝’ 교재와 함께 공부하면 좋은 다양한 학습자료도 제공하고 있다. 토익 인강, 토익 MP3, 무료 토익 단어 암기장 및 단어암기 MP3, 무료 받아쓰기&쉐도잉 프로그램, 토익 모의고사인 해커스 모의토익과 스타 강사의 무료 적중 예상특강, 실시간 토익 정답확인/해설강의, 무료 매일 실전 RC/LC 문제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단기간 상승을 돕는다.
 
현재 해커스는 토익 시험일 대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교보문고에서 ‘해커스 토익 시험일 대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토익 기출문제를 분석한 ‘해커스 토익기출분석집(*PDF)’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2020년 6월 토익 시험 난이도 분석표, 오답률 높은 문제 분석표, 무료 해설강의, 토익책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토익교재 등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7월 12일(일), 7월 19일(일), 7월 26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교재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5년 연속 1위(2005~2019 연간 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 토익 보카 7회/해커스 토익 리딩 8회)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