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멋스러운 반바지 패션 연출하려면 남자도 파운데이션 챙겨야…전용 톤업 비비크림 인기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에는 옷차림이 보다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특히 반바지는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의상 중 하나이지만, 그간 남성들에게 있어 반바지는 외출용이 아닌 집 안에서 입는 홈웨어 정도로 여겨지곤 했다. 보수적이고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반바지가 쿨비즈 룩의 하나로 인정받으며 외출 시 반바지를 착용하는 남자들이 늘고 있다. 반바지가 더 이상 숨어서 입는 의상이 아닌, 무더워지는 여름철의 필수품이자 여름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게 된 것이다.

올 여름, 반바지를 처음으로 시도하는 남성이라면 가장 먼저 자신에게 맞는 길이의 반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무릎에서 살짝 위에 오는 정도의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기장이기 때문이다.

무난한 반바지를 찾는다면 면 소재의 반바지를 선택해야 다양한 분위기를 적절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캐주얼 셔츠나 티셔츠를 착용하면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보다 포멀한 느낌을 주고자 한다면 셔츠 및 리넨 재킷과 함께 연출하는 방법이 있다.

멋스러운 반바지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피부 표현도 매우 중요하다. 피부가 어둡거나 피부결이 엉망이라면 너무 내추럴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기 때문. 남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 등을 사용해 피부를 매끄럽게 표현해주면 패션까지 한층 멋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비비크림은 파운데이션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다. 

최근 남성들도 메이크업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스토어에서도 남자BB크림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 추천 순위에 랭크된 제품이더라도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과 같이 자외선이 강할 때에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남자 썬비비도 활용도가 높다.

남성 스킨 케어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에서 선보인 ‘BOSOD 멀티 액션 비비’의 경우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데일리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남성용 비비크림을 찾는 이들의 인생템으로 꼽히고 있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오랜 시간 밝고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액션비비는 남자들의 최대 고민인 과도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7가지 특허 성분 혼합 추출물이 함유되어 각질 및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도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쏘드 홈페이지에서는 남자 피부화장에 도움을 주는 남성 톤업크림을 비롯해 CC크림 등 스킨 케어를 돕는 다양한 남성용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