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착한 가격으로 소외계층 기부까지 함께한다… 대전 예담추어탕 전국택배서비스 실시7,000원으로 갈치속젓과 가마솥밥까지 든든한 한상 차림 맛보다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불포화지방산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추어탕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대표 서민 보양식이다. 

대전 예담추어정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추어탕’을 모토로 단돈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추어탕을 선보이며 주목 받는다.

예담추어정은 ‘음식에 예를 담다’는 가게 철학에 따라 착한 가격, 건강한 맛으로 지역민과 관광객으로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매장 대표 메뉴인 예담추어탕은 7,000원에 갈치속젓, 부추, 깍두기 등 기본 반찬과 가마솥밥이 제공되며, 셀프로 즐길 수 있는 계란프라이까지 제공돼 가성비 높은 한끼 식사를 제공한다.

입식, 좌식형 테이블과 룸으로 구성된 매장은 120명 가량을 수용할 수 있으며, 식사를 마치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담추어정은 손님이 기부하는 1,000원과 매장 수익금 일부를 매달 저소득 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실제 굿네이버스에 기부된 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인증해 믿을 수 있는 기부문화에 동참 중이다.

대전 예담추어정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예담추어정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