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수인 기자] 당신은 코로나로 위축된 삶을 살고 있는가? 여기 세계적인 천재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당신은 당장 그 자리를 박차고 나올 수 있을 것이다. 세계적인 1% 천재를 연구하면 할수록 그들을 정말 천재가 되게 해 준 것은 무엇일까? 계속되는 의문속에 나는 마침내 무릎을 탁 쳤다. 마치 에베레스트를 정복했을 때의 극한 희열감, 목표한 바를 성취했을 때의 카타르시스, 기쁨이 내게 폭포수처럼 밀려 내려옴을 경험하게 되었다.

이것은 바로 천재들이 경험했던 그것이 내게도 경험되었을 때 똑같이 느끼는 경험이었다는 사실이다. 얼마나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천재들은 우리와 똑같이 노력하고 치열하게 살았고 마침내 그 목표를 이룬 것을 보면 우리도 그렇게 한다면 얼마든지 천재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음을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모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의 천재들의 삶을 살짝 엿보자.

원고가 350번이나 거절당했음에도 포기하지 않았던 초베스트셀러 작가 루이스 라무르도 있다.욕심내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오랜 시간을 두고 엄청난 연습과 노력을 한다면 당신이 누구이든 당신도 천재가 될 수 있다. 천재가 되는 길은 자신의 내면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를 찾아내는 것이다. 우리 내면에 숨어 있는 것을 찾아내어 자신을 풍요롭게 만들어 보자. 그것이 최고의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이다. 저서 <당신을 천재로 만드는 1% 법칙(퀀텀앤북스, 2020)>에서 소개하는 15명의 천재들에게 그 영감을 소개 받자. 당신도 될 수 있다.

저자 김병완은 대한민국 넘버원 책쓰기 독서법 학교, 김병완칼리지 대표이다. 유튜브 방송: [김병완TV] 운영하고 있다. “자기계발1위 베스트셀러 작가, 3년 1만권 독서가이자 10 년 100권 출간 작가, 8년 5000명 독신 양성 독서법코치다.

저자는 삼성전자에서 10년 이상 연구원으로, 6시그마 전문가, IT 전문가로 활동하며 직장생활을 했다. 그 후 거액의 연봉을 포기하고, 대신 3년 동안 책의 가치를 알고, 도서관에 칩거하다시피하면서 책만 읽게 되었다. 신문, 뉴스, 친구, TV, 술, 담배 거의 모든 것을 끊고, 3년 동안 책만 읽었다. 진짜 책에 미쳤다. 미치자 자신을 뛰어넘게 되어, 총 10000권을 독파할 수 있게 되었고, 1년에 10권 이상의 책을 출간하는 작가로 변신하게 되었다.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도서를 연속 출간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