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홍대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높은 가성비로 입소문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가격을 따지는 ‘가성비’보다 자신의 심리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우수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 두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가게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리미엄 닭갈비 뷔페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다. 이 브랜드는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로 전국에서 닭갈비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화제다. 그 중에서도 홍대점은 젊은 남녀들이 모이는 대형 상권으로 가성비를 그대로 저격해 고객들의 재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홍대 닭갈비 사계진미는 3가지 맛의 숯불닭갈비와 2가지 맛의 치킨 그리고 닭곰탕, 탄산음료, 각종 채소 등 셀프바를 1인 14,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홍대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신선한 맛으로 무한리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홍대 고기집으로 유명한만큼 매일 아침 농장에서 HACCP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1등급의 신선한 닭고기를 공수해 사용한다. 그 중에서도 허벅지살만을 고집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담백하계(소금구이)와 화끈하계(고추장구이), 달달하계(간장구이) 등 3가지 맛의 숯불닭갈비를 제공해 질릴 걱정 없이 홍대 맛집에서 든든하게 식사할 수 있다.

여기에 1인 5천 원을 추가하면 생맥주와 소주 등 주류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홍대 술집이나 홍대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SBS와 MBC, MTN, TV조선, 서울경제TV 등 다수의 매체에서 극찬받기도 한 만큼 홍대 맛집 베스트10와 홍대입구 및 서교동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하고, 높은 고객 만족도의 결과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SNS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사계진미가 홍대 밥집으로 인기를 얻는 또 다른 이유로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다.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최근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방역 작업을 철저하게 진행했다. 직원의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비치 등도 잊지 않고 있어 손님들이 안심하고 찾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러모로 국민들이 지친 가운데, 홍대입구역 사계진미가 고객들에게 작은 행복을 선사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모든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라며 “홍대입구 술집이나 홍대입구역 밥집을 찾는다면 언제나 믿고 들를 수 있는 사계진미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