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탁용석 교무처장, 신수봉 교학부총장, 전성광 중국학과 교수, 이철균 생명공학과 교수, 제이슨햄 프런티어학부대학 교수, 백성현 화학공학과 교수, 이홍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교수, 이현화 의류디자인학과 교수, 조명우 총장, 서태범 산학협력단장, 정태욱 교수학습개발센터장 <사진 출처=인하대학교>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교수학습개발센터가 좋은 강의로 학생들에게 인정받은 교수 7명을 선발해 지난 25일 ‘우수강의상’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시상식은 학교 본관 1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백성현 화학공학과 교수와 서화숙 간호학과 교수, 이현화 의류디자인학과 교수, 양성은 아동심리학과 교수, 이홍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교수, 제이슨햄 프런티어학부 대학 교수, 전성광 중국학과 교수가 상을 받았다. ‘우수강의상’은 지난해 1, 2학기를 수강한 학생들이 작성한 강의 평가를 바탕으로 선발했으며 수상 교수들의 강의 비법은 다른 교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날 우수강의상 시상과 함께 우수연구자상 시상식도 진행했다. 이철균 생명공학과 교수를 비롯해 허윤석 생명공학과 교수, 서화숙 간호학과 교수, 정상우 사회교육과 교수가 수상했다.

조명우 총장은 “학생들에게 좋은 강의로 더 많은 것을 알려주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우수한 강의 비법을 발굴하고 공유하는 일이 우리 학교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