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성남시의회>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은 지난 3일 은수미 시장실을 방문해 시정 발전을 위해 협치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창근 의장과 은수미 시장은 시정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시의회와 집행부 간의 상호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건강한 지역 환경을 조성하는데 역량을 집중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사진 출처=성남시의회>

은수미 시장은 “윤창근 의장의 당선을 축하하며, 시정발전에 많은 협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은 “성남시와 성남시의회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며, “제8대 후반기 의회는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이라는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시정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시정업무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집행부와의 소통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 출처=성남시의회>

이어 윤창근 의장은 수정구 학부모회장단 간담회와 단대초등학교 성남서중학교 방문 등 현장 행정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가천대학교 가천명강사최고위과정 총원우회장으로 바쁨 속에서도 꾸준히 자기계발 하는 모습에서 모범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