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연기됐던 공무원 시험이 차례로 시행되고,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다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었다. 특히, 공무원 시험과목 중 합격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는 공무원 영어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영어 왕초보를 위한 무료 영어 진단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공무원 ‘무료 영어 진단고사’는 오는 7월 12일(일)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만 하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무료 시험이며,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공무원 영어 전문가 김철용, 비비안, 김우택 강사가 직접 출제한 영어문법/독해/어휘 문제가 제공되어 정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
 
‘무료 영어 진단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정확한 성적분석과 함께 자신의 레벨에 맞는 강의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왕기초 영어 탈출 비법, 성적에 맞는 공무원 영어 시험 준비방법, 개인별 합격 솔루션 등 해커스공무원 영어 전문 강사들에게 1:1 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영어 공부가 어려워 정확할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는 수험생, 영어 공부법 상담을 받고 싶은 수험생, 영어시작 집중반을 수강할지 기본이론 과정을 수강할지 고민되는 수험생 등 공무원 영어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노베이스 수험생들을 위한 ‘쌩기초 입문 무료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초시생도 1주일 만에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 행정법 입문특강 등을 제공한다.
 
해당 특강에서는 공무원 필수과목부터 선택과목까지 용어에 먼저 익숙해진 후에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특강 신청 후 참석 시에 각 과목의 쌩기초 입문서(*비매품)도 무료로 제공하여, 각 과목의 기초 지식을 훑어볼 수 있도록 한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를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