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수인 기자] “부자가 되어 지긋지긋한 가난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스펙도 없고 내세울 게 하나 없는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하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은데, 직장에 매여서 하기 싫은 일을 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직장인들의 대화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화제는 단연 ‘돈’과 ‘성공’일 것이다. 아침 일찍 출근해서 저녁 늦게 퇴근할 때까지 하루의 대부분을 회사에 바치고 있지만 쥐꼬리만 한 월급에서 집세, 관리비, 교통비, 생활비, 카드값 등을 내고 나면 통장은 오히려 마이너스다.

그러니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성공한 부자가 되어 지긋지긋한 직장생활을 때려치울 생각으로 머릿속을 가득 채울 것이다. 하지만 그게 어디 생각처럼 쉬운가. 허황된 망상만 할 뿐 흘러가는 대로 인생을 내맡기는 무기력한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돈에도 우리처럼 영혼이 있다. 돈은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간파하고 있다는 말이다. 돈의 입장에선 자신을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마다할 이유가 없다. 부자가 되고자 한다면 돈을 좋아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돈으로 자유를 누리면서 세상에 유익한 일을 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면 된다.

생각과 잠재의식은 우주와 연결된 파이프라인이다. 이 진리를 알고 구하는 사람은 그것이 무엇이든지 받게 된다. 아무리 큰 것일지라도 하나님의 시각에서 본다면 미미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하나님은 언제나 자녀인 우리가 가장 좋은 것들만 받기를 원하신다. 생각과 잠재의식이 하나님과 통하는 우주의 파이프라인이라는 진리를 깨닫고 하는 기도는 즉각 실현된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두 가지다. ‘나 자신’과 ‘시간’이다. 이 두 가지를 잃는다면 온 천하를 가진다고 해도 소용없다. 비용이 얼마가 되더라도 그 분야의 최고의 코치에게 배워야 한다. 돈보다 시간을 벌어야 한다는 뜻이다. 단기간에 모든 원리와 비법을 전수받아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면 되는 것이다. 천재 코치에게 배운다면 돈과 시간, 나 자신을 잃지 않으면서 금세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하루라도 빨리 직장이라는 사막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일을 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저서 <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위닝북스, 2020)>을 만나야 한다.

저자 김도사는 경기도 분당에서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고 있다. 성공학과 돈 버는 법, 퍼스널 브랜딩,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사’, ‘구루’로 불린다. 남들이 스펙 쌓기와 직장생활에 전념할 때 책 쓰는 일과 우주의 법칙, 성경의 원리에 대해 연구해 왔다. 그 결과 무일푼에서 150억 부자가 되었으며 성공학,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의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9년간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며 1,000명의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로 양성했다.

초·중·고등학교 16권의 교과서에 글이 수록되었고, 해외 여러 나라에 저작권이 수출되어 출간되었다. 35세에 100권의 책을 펴내 2011년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을 수상했고, 2012년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2013년 <도전한국인 대상>, 2016년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 2017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경영 대상>,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대상>, <코리아 혁신 대상>,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2018년 <코리아 베스트 의정&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 혁신교육인 대상>, <대한민국혁신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교육(책쓰기 코칭) 부문 1위>, <머니투데이 브랜드 파워 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 <한국소비자평가 1위 책쓰기 코칭 부문 대상>,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1위>, 2019년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책쓰기 코칭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 <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김 대리는 어떻게 1개월 만에 작가가 됐을까>, <내가 100억 부자가 된 7가지 비밀> 외 250권이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도사TV>와 <네빌고다드TV>를 운영하며 1인 크리에이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