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속한 경기 침체에 바이러스 이슈가 더해지면서, 내수 경기 사정이 악화되고 있다. 이에 정부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대규모 세일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개최해, 내수 경기 활성화에 나섰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도 정부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에서는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 상담 문의만 남겨도 최대 50%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담을 위해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 방문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기간 내 수강 등록을 완료한 수강생에게는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 진행하는 무료특강과 실무자 세미나, 원데이 클래스의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수강생들의 취업 활동을 돕기 위해 취업 상담 및 진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실무중심의 강의로 Creative한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국내 대표 교육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의 고품질 교육 노하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임강사진의 눈높이 FACT 교육과 1:1 학사관리를 제공하며, 학습결과에 따른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해 학습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지난 2011년 6월 메가스터디교육 계열사로 편입된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을 모회사로 두고 있다.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단과전문관을 개관한 김영편입학원은 학습 방식 다양화를 위해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강화했으며, 현재 아이비김영 상장을 앞두고 있다. 

아이비김영 관계자는 “김영편입학원은 대학 편입뿐만 아니라 입시 및 취업 교육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아이비김영 상장을 통해 비대면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