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눈가 주름은 웃을 때 표정주름으로도 나타나지만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묻어나는 노화주름이기도 하다. 특히 요즘과 같은 때에는 마스크를 쓰기 이마와 눈 부분의 주름에 더욱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이마는 앞머리나 모자 등으로 가릴 수 있지만 눈은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주름 관리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많은 연예인들도 동안의 비결로 아이크림 바르는 것을 꼽는다.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눈가의 주름을 방지하고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아이크림은 초기 노화가 찾아오는 20대 중반부터 바르는 것이 좋으며, 제품을 고를 때에는 검증이 된 것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르누베르 에센셜 펩타이드 더블유 아이크림’은 눈밑주름, 눈가주름, 목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크림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2020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아이크림, 아이크림 겟잇뷰티 순위를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주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한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겟잇뷰티 탄력크림 제품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눈가주름개선 인체적용시험 인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4주간 시험을 진행한 결과, 사용 2주만에 눈가주름 개선 효과가 나타나며 4주 후에는 눈가주름지수가 감소하는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이외에 피부 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에 도움되는 다양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무려 펩타이드 4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등도 함유해 겟잇뷰티 아이크림추천 제품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제품에 동봉된 스패츌러 끝 부분은 동글동글한 팁으로 만들어 눈가 부분을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주름 고민이 있는 곳이라면 이마와 목 등 어디든 사용 가능해 이마주름크림, 목주름없애는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 눈가주름없애는방법 등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아이크림을 바르고 나면 다른 화장품이나 메이크업 제품이 밀리기도 하고, 과한 유분으로 번들거리기 십상이다.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이를 개선한 텍스쳐로 산뜻한 사용감과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 주름개선에 도움되는 다양한 성분 함유로 탄력있고 촉촉한 눈가를 유지시켜 많은 고객들이 재구매 해주시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영진 전원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톤업선크림,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등 다양한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