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생활속 거리두기 캠페인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학에 대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올해 대입 입시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이 커져가고 있다.

이에 미용대학 입시 전문학원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는 지난 5월 26일과 6월 23일 두 차례에 걸쳐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 진행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대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IBR뷰티아카데미의 입시설명회는 학부모과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1학년도 미용대학 입시설명회는 수도권 내 4년제, 2년제별 입시 기준 및 전략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시작되었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17년 전통의 입시 노하우를 통해 매년 미용대학 전원합격의 결과를 낼 수 있었던 방법을 공개하여 수강생들이 진로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략 2시간여의 입시설명회가 진행된 후 마무리 시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학부모들의 질문세례가 쏟아지는 등 열기가 후끈했다는 후문이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수강생인 고등학교 2학년 수강생의 학부모는 “오래된 미용입시학원인 만큼 체계적인 입시전략을 자신있게 설명해주니 우리 아이가 어떻게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지 궁금했던 것들이 쉽게 해결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이런 행사가 계속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미용입시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미용국가자격증과 민간자격증 취득부터 모의면접대비, 국내외미용대회 출전, 포트폴리오, 현장실습 등을 진행하여 매년 대학입시 전원합격이라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수업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오픈해 많은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범계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구로캠퍼스, 성남분당캠퍼스, 수원동탄캠퍼스, 김포일산캠퍼스를 운영중이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무료입시컨설팅, 취업 창업 컨설팅 등을 진행하여 실력있는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대학 입시 설명회과 입시전략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