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합격 후 갱신할 필요가 없는 평생 자격증으로 남녀노소 관계없이 그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평균 60점을 넘으면 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기본 용어와 전체적인 개념의 흐름을 명확하게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교재로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초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초입문서+강의’ 무료 배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입문서+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2020 기초입문서’ 공인중개사 교재와 함께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를 모두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에서 단기 합격생이 속출하는 비결은 이해하기 쉬운 해커스 교재”라고 밝히며, “무료 배포 교재를 통해 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는 ‘해커스 2020 기초입문서’ 공인중개사 교재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최신판으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풀세트가 제공된다. 해당 교재는 쉽고 자세한 용어 설명과 실제 사례를 통한 개념 정리를 돕는 입문생들을 위한 교재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노하우를 담아 기초 지식이 없는 수험생들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기초입문서로만 공부하더라도 실제 기출 문제를 풀 수 있을 만큼 쉽고 꼭 필요한 기출 포인트만 모두 담아 만든 핵심 개념서이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최*림씨는 “해커스는 교재가 좋기로 소문이 났다”며, “교재를 믿고 선택했는데, 커리큘럼도 너무 좋아서 그대로 따라 했더니 합격했다”라고 자신의 공인중개사 합격비결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하고 3개월 만에 합격한 노*영씨는 “여러 책 찾아보지 않고 해커스 교재로만 공부하고 계속 복습하고 외우고, 그렇게 해서 합격한 것 같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교재에 대해 극찬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20 기초입문서+강의 무료 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 교재를 지정된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후 인증할 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에겐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수강 기간 15일 연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최대 참여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기초입문서+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 및 해커스 공인중개사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 빡센 토익 스터디와 함께 약점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