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평가원 성적 분석을 통해 9월 모의평가 완벽 대비, 자기주도학습 완성하는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제공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강북, 노원, 성북지역의 명문 재수종합학인 '강북청솔학원'의 2021 재수정규반이 7월 13일 개강하는 가운데 9월 모의평가를 위한 완벽대비 커리큘럼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로운 시즌과 새로운 교재로 시즌3 시작하는 강북청솔학원 재수정규반은 학생이 중심이 되는 1인칭 재수 학습시스템과 자기주도적 학습의 완성인 선택수업제로 매년 압도적 성적향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수험생들은 시기별로 최적화된 필수선택수업은 물론 주제별, 테마별로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선택하는 학습시간인 자율선택수업을 통해 수능까지 남은 시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 

강북청솔학원은 6월 평가원과 9월 평가원을 기준으로 각 시기별 분명하고 구체적인 학습목표를 제시하며, 이에 따라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의 내용도 다르게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7월부터 9월 평가원까지는 나에게 맞는 학습법을 완성하는 시간으로 과목별 약점을 집중 보완하며 실전력을 강화하는데 주력한다. 수험생들은 핵심개념의 끊임없는 점검과 실전훈련으로 실전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약점을 파악해 즉각적으로 보완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시기인 9월 평가원부터 수능까지는 예상문제를 통해 완성된 실전력을 대비해 수능에 완벽 대비하는 시간이다. 강북청솔학원이 사용하는 이투스교육 사용 교재는 체계적인 문항개발과 까다로운 검수 과정을 거쳐 탄생했으며, 지난 2020년 수능에서 총 48문항을 적중시키는 등 높은 적중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9월 평가원 이후부터는 과목간, 단원간, 문제의 난이도간에 학습 균형감을 유지하며 변화된 수능에 맟춘 실전예상문제를 통해 수능 시뮬레이션을 경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북청솔학원에서는 시기별 맞춤형 커리큘럼은 물론 학생 중심 청솔학원이라는 모토에 맞게 학생들의 집중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강북청솔학원 라이브러리는 남녀가 분리되어 있는 개인전용 지정좌석으로 집중력을 높였다. 학습공간과 자습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집중도 높은 개인학습이 가능한 동시에 선의의 경쟁이 가능하다. 

더불어 에어컨 및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넓은 수납공간과 적절한 조명으로 학습피로도를 감소시킨다. 프리미엄 라이브러리에서는 와이파이 교육사이트 외에는 차단되어 있으며 사감선생님 상주, 태블릿 PC를 활용한 실제 출결체크 등으로 학생들 스스로 규칙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2021 재수정규반 9평 완벽대비 시즌3 개강과 관련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