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와 뉴노멀 시대의 비대면 교육을 위한 강사들의 도구 ZOOM 활용법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2일 15시부터 17시까지 강사들의 ZOOM(줌) 강사로 잘 알려진 김동원 강사가 와이컨설팅앤에듀와 함께 ’강사들의 REBOOT를 위한 ZOOM 활용법‘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 김동원 강사는 교육자를 위한 비대면 교육으로 △ZOOM 기본 사용법, △다양한 교육을 위한 ZOOM 설정, △청중과 소통하는 ZOOM을 활용법 등 온라인 강의 진행을 위한 내용을 다룬다. 김동원 강사는 ‘온라인 실시간 교육은 인터넷 강의 혹은 유튜브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한편, 이번 특강을 주관한 배윤주(와이컨설팅에듀)대표는 코로나가 가져온 교육환경의 변화가 전문 강사들에게 새로운 기회라고 말한다. 또한, 배윤주 대표는 온라인 교육 전문가 김동원 강사와 함께하는 교육을 통해 비대면 교육의 강점을 살린 교수법을 많은 강사들과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사들의 강사로 잘 알려진 김동원 교수는 국립강릉원주대학교 겸임교수, 세바시 ‘5가지 사랑의 언어‘ 인증강사, 에버노트 공인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강의 분야로는 내부조직 활성화, 즐거운 직장을 위한 유쾌한 소통법, 감정노동해소, 감정경영, 부부와 연인의 소통 대화법 등이다. 또한, CEO조찬 세미나 및 삼성, LG, 한국전력공사 등의 기업과 철도청, 산림청 등의 유관기관 등에서 리더십과 소통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