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오는 8월 22일(토)에 테셋(TESAT) 시험이 치러질 예정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금융권, 경영·경제 관련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중 하나인 테셋 자격증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이 8월 테샛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테셋(TESAT) 수강료 0원반’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최근 삼성그룹, 현대차, CJ 그룹과 같은 일반기업에서 경제 이해력 검증 시험인 테셋(TESAT) 자격증 보유자를 채용 시 우대하고 있으며, 신한은행 필기시험을 테셋으로 준비할 수 있어 취업 준비생에게 테샛 자격증은 필수 자격증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커스금융의 ‘테셋(TESAT) 수강료 0원반’을 자세히 살펴보면 8월과 9월 정기 테샛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해당 강좌는 테셋 1급 이상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고, 3급 미만 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환급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 추가로 해커스금융은 테셋(TESAT) 합격지원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강좌는 4개월이라는 넉넉한 수강기간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수험 기간 부담을 덜어준다.
 
해커스금융의 테셋 강좌는 테셋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저자 서호성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는 점을 주목할 만하다. 서호성 교수는 기출만 정리한 핵심 요약 강의를 진행하면서 수강생들이 빠르게 테샛 고득점 300점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테셋 수강료 0원반 수강생들은 테셋 기본서라고 불리는 3대 서점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TESAT 교재를 제공받아 출제 예상문제와 시사 이슈를 익혀 최신 경향이 반영된 난이도별 기출 문제를 풀 수 있다. 나아가 실생활 예시 및 도표와 시험에 자주 나오는 공식 학습과 용어 설명이 기재되어 있는 ‘하루 10분 이론 완성노트(PDF)' 또한 제공받아 실제 시험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금융은 필수 시사 용어 150선이 수록된 ▲손에 잡히는 테셋 교재(*교재 내 중철북 제공)와 학습 효율 향상을 돕는 ▲특강 3종 ▲해커스 IT 패스 3개월 이용권까지 제공해 많은 테샛 수험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베스트셀러 1위 테셋 교재는 알라딘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TESAT 분야 1위 (2019년 12월 3주, 주간 베스트) 기준이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국가공인 시험인 한경 테스트 시험 강의 외 AT자격시험/TAT 2급, FAT 자격시험/전산세무 1급, 2급/전산회계 1급, 2급/무역영어/국제무역사 1급/은행텔러/은행FP/자산관리사/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펀드투자권유대행인/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증권투자권유대행인/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은퇴설계전문가(ARPS) 인강을 제공 중이다. 추가로 세무사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는 세무사 인강과 회계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남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5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온라인 금융교육부문 (한국소비자포럼)에서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