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부천시(시장 김만수)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9월 10일 오전 10시 꿈빛도서관에서 윤선현 대표의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저자 특강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1호 정리컨설턴트 윤선현은 (주)한국리더십센터 프랭클린 플래너 상품기획 팀장을 지냈고 현재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로 재직하고 있다. ‘인생의 질서를 만드는 정리의 힘’을 주제로 기업, 학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강의와 기업, 가정을 대상으로 정리컨설팅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관계 정리가 힘이다>, <하루 15분 정리의 힘>이 있다.

윤선현 대표는 이번 강좌에서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대상별로 정리법을 소개하고, △ 정리해야 할 대상은 무엇인가 △ 정리는 인생을 바꾸는 습관이다 △ 왜 정리를 안 할까? 습관을 만드는 기본 공식 △ 정리를 실천하는 7가지 규칙 등의 내용을 강연한다.

윤선현 대표는 “이번 강좌에서 하루 한 뼘 경제적 여유를 되찾는 정리법을 배워 삶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로 쓰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7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문화교실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나 꿈빛도서관(032-625-4629)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